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장곡초등학교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

메뉴및 홍보영역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메인이미지

본문영역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15년 10월~2016년 2월 급식물품(수산물)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
이름
오지선
작성일
2015-09-10

2015년 10월~ 2016년 2월 급식물품(수산물)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입니다.

1. 건명: 2015년 10월~2016년 2월 급식물품(수산물)구매

2.납품기간: 2015. 10. 1~ 2016.2.16

3.견적서제출기간: 2015.9.11(금) 10:00~ 2015.9.16(수) 10:00

4.개찰일시:2015.9.16(수) 11:00

장곡초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2015년 10월~2016년 2월 급식물품(수산물)구매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다음글
2015년 10월~2016년 2월 급식물품(공산품)구매 입찰 공고
/ 오지선
2015년 10월~ 2016년 2월 급식물품(공산품)구매입찰 공고입니다.1. 건명: 2015년 10월~2016년 2월 급식물품(공산품)구매2.납품기간: 2015. 10. 1~ 2016.2.163.입찰서제출기간: 2015.9.11(금) 10:00~ 2015.9.18(금) 10:004.개찰일시:2015.9.18(금) 11:00
이전글
2015학년도 2학기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
/ 오지선
2015학년도 1학기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 용역을 위한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를 공고하고자 합니다.1. 건명: 2015학년도 2학기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2. 견적서 제출기간: 2015.8.27(목) 10:00~8.31(월)10:003. 개찰일시: 2015.8.31.(월) 11:00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