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장곡초등학교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

메뉴및 홍보영역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메인이미지

본문영역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14년 12월~2015년 2월 급식물품(공산품,수산물)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
이름
오지선
작성일
2014-11-12

2014년 12월~ 2015년 2월 급식물품(공산품,수산물)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입니다.

1. 건명: 2014년 12월~ 2015년 2월 급식물품(공산품,수산물)구매

2.납품기간: 2014.12.01~2015.02.13

3.견적서제출기간: 2014.11.13(목) 10:00~2014.11.17(월) 16:00

4.개찰일시:2014.11.18(화) 10:00

장곡초등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2014년 12월~2015년 2월 급식물품(공산품,수산물)구매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다음글
2015학년도 장곡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입찰 공고
/ 오지선
2015학년도 장곡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공고하고자 합니다.1. 건명: 2015학년도 장곡초등학교 방과후학교 컴퓨터교실 운영 용역2.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기간: 2015.1.19(월)09:00~2015.1.28(수)15:003. 개찰일시:2015.2.13(금) 13:00
이전글
2014학년도 도서 및 비도서 구입 제한경쟁입찰 공고
/ 오지선
2014학년도 도서 및 비도서 구입을 위한 제한경쟁입찰을 공고하고자 합니다.1. 건명: 2014학년도 도서 및 비도서 구입2. 입찰서 제출기간: 2014.11.03(월)13:00~11.10(월)16:003. 개찰일시:2014.11.11(화) 10:00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