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

  •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.
  •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.
  •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.

장곡초등학교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

메뉴및 홍보영역

홈&사이트맵

  • 메인페이지로
  • 등교하기
  • 사이트맵
  • 팝업존
메인이미지

본문영역

가정통신문

Home > 알림마당 > 가정통신문
  • 본 사이트는 대한민국 저작권법을 준수합니다.
  • 회원은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과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등록할 수 없으며, 만일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.
  •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주민번호, 휴대폰번호, 집주소, 혈액형, 직업 등의 게시나 등록을 금지합니다.
  • 학교홈페이지의 학교행사사진에서 정보주체가 삭제요구시 동의하에 삭제처리를 하겠습니다.
  • 개인정보를 포함하여 게시하는 경우에는 불특정 다수에게 개인정보가 노출되어 악용될 수 있으며, 특히 타인의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708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.
검색
가정통신문 목록
가정통신문 목록
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파일
 전체공지 [전체공지] 2023년도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.. 박혜진 2023.03.10 729
 전체공지 [전체공지] 2023학년도 코로나19 지침 및 건.. 정지석 2023.02.16 962
 공지 [공지] 2023 학교운영위원회 운영위원 선.. 정지석 2023.03.02 303
708 [일반] 2024학년도 시흥시 중학교 학교군 및 중.. 김수진 2023.05.31 134 hwp 파일
707 [일반] 하늘채트리플센텀점 아이누리돌봄센터 .. 김평지 2023.05.31 142 hwp 파일
706 [일반] 코로나19 감염위기단계 하향에 따른 학.. 윤영인 2023.05.31 137 hwp 파일
705 [일반] 2023 유초중입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.. 박윤지 2023.05.25 164 hwp 파일
704 [일반] 제414차 민방위의 날(5.16) 전국 민방위.. 정숙영 2023.05.15 200 unknown 파일
703 [일반] 2023 꿈꾸GO 갯골드림페스티벌 운영 안.. 권형민 2023.05.12 217 unknown 파일
702 [일반] 잊혀질 권리 포스터 고승미 2023.05.08 214 jpg 파일
701 [일반] 2023학년도 1차 학교도서관 희망도서 구.. 이금주 2023.05.02 243  
700 [일반] 2023학년도 학생 건강검사 실시 안내 윤영인 2023.05.01 249 unknown 파일
699 [일반] 2023 학교도서관 리딩맘 프로그램(1학년.. 이금주 2023.04.24 266  
698 [일반] 2023년 학교 우유급식 수요조사 결과 안.. 김영주 2023.04.20 276 jpg 파일
697 [일반] 2023년 1학기 장애인식개선 가정통신문 김유진 2023.04.20 278  
696 [일반] 엠폭스(원숭이 두창) 위기경보 주의단계.. 윤영인 2023.04.17 283 hwp 파일
695 [일반] 마약류 등 약물 오남용 예방 안내 윤영인 2023.04.14 290 hwp 파일
694 [일반] 2023 1학기 학교장재량휴업일 안내장 정지석 2023.04.13 292  
693 [일반] 2023년 학교 우유급식 수요조사 안내 김영주 2023.04.07 300 jpg 파일
692 [일반] 2023학년도 2~6학년 등학교 안심알리미.. 정숙영 2023.04.07 294 hwp 파일
691 [일반] 불법찬조금 예방 가정통신문 김유진 2023.04.03 280  
690 [일반] 2024학년도 시흥시 중학교 학교군 및 중.. 김수진 2023.04.03 296 jpg 파일
689 [일반] 2023학년도 1학기 학생성장중심평가 계.. 공수현 2023.03.24 296 unknown 파일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